본문 바로가기
연예계의 모든 것

[한일톱텐쇼] '현역가왕1' 최종 우승! 화요일 예능 전채널 1위

by sun5 2025. 4. 10.
반응형

2025년 4월 9일, MBN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한일톱텐쇼'에서 진행된 '2025 한일가왕전'에서 '현역가왕1'이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습니다.

이날 방송은 분당 최고 시청률 7.3%, 전국 시청률 6.5%(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화요일 방송된 지상파, 종편, 케이블 예능 프로그램 중 전 채널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한일 톱가왕의 치열한 대결

이번 방송은 ' 현역가왕2'와 '현역가왕1', 그리고 일본의 엔카 신동팀이 펼친 삼파전으로 큰 관심을 끌었습니다. 특히 일본 엔카 신동 아키야마 사키, 니시야마 리쿠, 쿠도 타케루는 한국어로 공연을 선보이며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이들은 유튜브에서 누적 조회수 1000만을 자랑하는 인기 스타들입니다.

주요 대결 하이라이트

  • '신들의 대결'에서는 전유진, 강문경, 타케루가 치열한 대결을 펼쳤고, 전유진이 '채석강'으로 첫 승리를 거두며 기세를 올렸습니다.
  • '육각형 스타' 대결에서는 최수호, 별사랑, 아즈마 아키가 맞붙었으며, 아키가 '섬마을 선생님'으로 1승을 차지했습니다.
  • '미남 대결'에서는 마이진, 리쿠, 타케루, 진해성이 출전하여, 진해성이 '벌나비 꽃나비'를 선보이며 1승을 거뒀습니다.
  • '중.꺾.마' 대결에서는 신승태, 전유진, 사키, 별사랑이 출전, 신승태가 '아마기고에'로 압도적인 실력을 발휘하며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MVP 대결과 결승전

MVP 대결에서는 김다현, 니시야마 리쿠, 박서진이 경합을 벌였고, 김다현이 '영'으로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며 승리했습니다. 이어진 가왕 대결에서는 린, 아즈마 아키, 에녹이 각각 소속된 팀을 대표해 열띤 경기를 펼쳤고, 린이 감동적인 무대로 최종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최종 우승, '현역가왕1'

린의 승리로 '현역가왕1'이 최종 우승을 차지하게 되며, '한일톱텐쇼'의 한정판 우승컵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동안의 치열한 경쟁을 뚫고 쟁쟁한 실력자들이 펼친 대결은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출처 : 유튜브 MBN MUSIC

'한일톱텐쇼' 매주 화요일 방송

'한일톱텐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되며, 한일 간의 문화 교류와 음악 대결을 통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매주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흥미진진한 대결이 펼쳐집니다.

 

한일톱텐쇼 다시보기

반응형